홈 비즈니스가 여러분을 위해 작동하도록 만드는 팁

2020. 7. 20. 13:39카테고리 없음


홈 비즈니스가 여러분을 위해 작동하도록 만드는 팁



인생은 의외로 잔인할 수 있다.


수년 동안 일을 하다가 갑자기 실직할 수도 있고, 어떻게 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을 수도 있다.


아마도 이것은 단지 당신 자신의 가정 사업을 시작하려는 그 꿈을 마침내 추구하기 위해 필요했던 경종을 울리는 것일지도 모른다.


이 기사는 당신의 상사가 되기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줌으로써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고객을 끌어내야 한다면, 당신은 이 비용을 항목별로 정할 수 있다.


이 경우 이들 회의는 실제 사업비다.


이러한 방식으로 공제되는 비용 중 어느 것이든 현재 또는 잠재적 고객을 만나 공제가 합법적인지 확인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만든 제품을 판매한다면, 여러분은 돈을 잃고 싶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이 만드는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절대적으로 알고 있어야 한다.


품목의 가격을 두 배로 올리는 것은 도매 가격을 결정하는 일반적인 경험칙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소매가로 팔려고 한다면, 당신의 도매 가격을 2배로 곱하라.


당신과 고객 모두가 동의할 수 있는 공정한 가격으로 만드세요.




홈 사업으로 성공하려면 추진력과 진취성이 필요하다.


많은 카운티에는 사무실 규정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들어갈 수 있는 당신만의 홈 오피스를 짓고 싶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가정 생활을 사업 생활과 분리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답니다!



사업을 시작할 때, 사랑하는 사람들과 동료들에게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이메일을 보내세요.


사업을 시작하려면 우선 할인이나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그들이 아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당신의 사업을 홍보해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사람들은 그들의 친구와 가족의 추천을 믿는다.




새로운 홈 비즈니스 사업을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아직 직업이 있을 때 입니다.


사업이 효율적으로 운영될 때까지, 그리고 이익을 위해 일용직을 그만두지 마십시오.


새로운 사업에서 이익을 쌓기 위해 기다리는 동안 수입원을 갖는 것은 좋은 일이다.




명함을 갖는 것은 당신의 성공을 위한 중요한 도구다.


온라인에는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명함 거래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명함을 무료로 제공하기도 한다.


이름, 전화번호, 회사 이름과 같은 주요 정보를 반드시 포함시키십시오.


웹 사이트 주소와 이메일을 잊지 말고 포함시키십시오.


이것은 고객들이 당신에게 연락할 수 있는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당신의 사업목표는 당신의 사업에 대한 짧은 설명으로 보통 2~3문장 정도 입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의 진술은 당신의 사업 목표, 당신이 왜 사업을 시작했는지 그리고 다른 어떤 임무와 관련된 정보를 약간 알려야 한다.


이 몇 개의 문장은 무엇이 당신의 사업을 독특하게 만들고 그것의 목표가 무엇인지 사람들에게 알려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사용할 메일링 리스트가 있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귀찮다고 생각할 것이기 때문에 너무 많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피하라.


메일링 리스트는 당신이 특별 광고와 다른 광고에 대한 공지를 보낼 수 있게 해준다.


다른 사업주들은 기사 마케팅 도구로 메일링 리스트를 사용한다.


목록에 참여할 사용자를 위해 웹 사이트에 등록 영역을 추가하십시오.




고객들에게 당신의 사업에 대해 너무 많이 알려주지 말고 계속 알려 주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이 뉴스레터나 이메일 목록을 통해 업데이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비즈니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보내거나 지속적인 할인 및 특별 서비스에 대해 알리십시오.


항상 통신 과부하를 경계해야 하는데, 이는 접촉 일정이 정해져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기사를 읽는 동안, 바라건대 당신은 자신의 삶을 스스로 손에 넣도록 영감을 받았기를 바란다.


당신은 홈 사업을 시작하는 것에 대한 많은 조언을 받았고, 지금이 바로 황소를 잡고 도전할 때야!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을 때는 언제든지 이 기사를 참고해서 읽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