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잔디밭을 꿈의 정원 풍경으로 바꿀 수 있는 방법

2020. 7. 20. 13:38카테고리 없음


어떻게 잔디밭을 꿈의 정원 풍경으로 바꿀 수 있는 방법



당신은 집을 떠날 때마다 보는 것에 만족하는가? 너무 자주, 사람들은 그들이 마당의 외관을 개선할 여유가 없다고 생각한다.


문제의 진실은 사물을 다르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단지 작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여기 우리가 너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것들을 언급했어.




여유가 있을 때마다 항상 양질의 제품을 구입하십시오.


많은 시간 동안 당신은 철물점에서 최고의 품질의 제품을 취급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전문 매장은 당신에게 양질의 제품과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도움을 줄 것이다.


고품질의 품목에 대해 보험료를 내면 장기적으로 결실을 볼 수 있다.




조경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실제로 마당에서 일하기 위해 그들을 고용할 필요는 없겠지만, 짧은 상담을 받는 것도 나쁘지 않았다.


조경 경험이 많지 않다면, 이것은 아마도 당신에게 더 중요한 일일 것이다.




여러분이 들어본 것과는 달리, 비싼 조경가나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은 여러분의 재산으로 아름다운 외모를 갖추기 위해 필요하지 않다.


전문 조경사를 이용하는 것은 꽤 비쌀 수 있다.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 등을 알려 줄 수 있는 조경 전문가와 만나는 것이 좋다.




여러 번 당신은 아름다움을 희생하지 않고 당신의 풍경에서 덜 비싼 제품을 성공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고급 멀치나 플랜터, 또는 심지어 몇몇 식물들로부터 약간의 품질의 변화를 발견할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식물을 사기 전에 그것들을 살펴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거래에서 그것들을 파는 곳들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보살핌을 주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일년 내내 멋져 보이는 풍경을 만들어라.


봄철 전구, 여름 꽃, 가을과 겨울색의 나무 등 다른 시기에 화려한 식물을 사용한다.


일년 내내 경관을 만들려고 할 때는 연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조경 디자이너를 고용하기 전에 항상 최신 레퍼런스를 요청하십시오.


가격은 항상 고려사항이어야 하지만, 당신의 잠재적인 조경업자가 한 일을 그림으로 보든지 직접 보든지 간에, 그들이 당신의 일에 적합한 사람인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시작하기 전에 전문가와 대화하십시오.


프로젝트 독주를 선택했더라도 시작하기 전에 프로와 대화하는 것이 항상 좋다.


여러분이 확실하지 않다면, 이러한 전문가들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조언을 하는 동시에 여러분이 하지 말아야 할 것을 말할 수 있다.


조경 경험이 있다고 해도 전문가의 조언을 듣는 것은 여전히 유익할 수 있다.




조경할 때 현금이 부족하면 전체 프로젝트를 계속 진행할 필요가 없다.


단계나 단계별로 프로젝트를 하는 것은 부적절하지 않다.


재정적으로, 그것은 그 프로젝트를 더 쉽게 끝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의 조경계획에서 다른 단계들의 리스트를 만들어라.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어떤 단계를 먼저 돌보고 싶은지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다.




조경 프로젝트를 설계할 때 위치는 매우 중요하다.


식물이 번성하려면 일정한 조건이 필요하므로 반드시 정원의 정확한 장소에 놓아두도록 하라.


여러분은 식물이 주어진 영역에서 얼마나 많은 그늘, 빛, 그리고 바람의 노출을 받게 되는지와 같은 것들을 고려하기를 원한다.




이제 여러분은 무엇을 해야 할지 알게 되었으니, 오늘날 이러한 변화들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집의 야외 공간의 모양과 새로운 정원을 만들면서 느낄 수 있는 만족감을 즐길 것이다.


차를 타고 올라가서 새로운 조경을 볼수록 집에 도착하는 것이 더 즐거워질 것이다.


너는 곧 모든 일이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