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를 해결하고 인생을 즐기는 좋은 팁

2020. 7. 20. 13:37카테고리 없음


스트레스를 해결하고 인생을 즐기는 좋은 팁



스트레스를 받을 때 미리 긴장을 풀고 계획을 세우는 것은 어려워진다.


스트레스는 당신에게 무력감을 느끼게 하고 세상으로부터 고립감을 느끼게 할 수 있다.


고맙게도, 스트레스를 물리칠 수 있는 많은 다른 방법들이 있다.


다음의 조언들은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를 없애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턱을 풀고 이를 악물지 마라.


꽉 쥐어진 턱은 스트레스로 인해 몸이 포위당했다고 느끼는 첫 번째 신호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집게손가락으로 턱을 만지고 악물고 심호흡을 한 다음 숨을 내쉬면서 턱을 풀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렇게 하면 턱에 쌓인 스트레스를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긍정적인 사고의 만트라를 개발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스트레스에 대처하려고 할 때 여러분의 중심을 잡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짧은 진술이어야 한다.


긍정적인 진술을 활용하는 것은 기분을 좋게 하고 걱정을 달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스로에게 공포를 느끼고 어떻게든 해보라고 말해라, 편안함을 느끼거나, 혹은 여러분이 더 강하고 통제할 수 있는 것을 느끼도록 돕는 다른 메시지.




단어 자체를 어휘에서 금지함으로써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제한하라.


극도로 배가 고프다는 생각을 계속 반복한다면, 실제로 배가 고프게 될 날이 머지 않을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똑같다.


그 단어를 생각하거나 말하게 되면 그것에 대해 생각하게 되므로, 다른 것을 생각하도록 하고, 인생의 스트레스에 연연하지 않도록 하라.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는 요소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무엇이 여러분을 스트레스 받게 만드는지 정확히 지적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삶에서 제거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해야 한다.


그러한 방아쇠를 제거함으로써, 여러분은 빨리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울 수 있다.




꽤 긴장된 기분일 수도 있지만, 술에만 급급해서는 안 된다.


친구들과 외출을 할 때 맥주나 와인 한잔을 즐기는 것은 용인되는 것으로 여겨지지만, 매일 밤 술로 눈을 돌리는 것은 특히 지나친 것은 심각한 문제를 요구하고 있다.


장기적으로 스트레스를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결국 알코올 중독에 빠질 수도 있다.




할 수 있다면 직장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악을 틀어서 스트레스를 해소해 줘.


당신의 재생목록이 더 다운템포적이거나 더 낮은 키에 있는 음악을 포함하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에게 더 편안한 마음의 틀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이다.


긍정적인 가사와 전체적인 느낌을 가진 업비트 음악은 정말 에너지 부스터가 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뜨거운 차를 한 잔 마시면서 긴장을 풀 수도 있다.


정열화, 카모마일, 카바카바를 포함한 많은 종류의 차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최대한의 이익을 얻으려면 차를 10분 정도 담그어야 한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차를 마시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일어날 때 혹은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마시는 것이다.




스트레스를 푸는 데 시간을 보내는 좋은 방법은 약간의 예술과 공예품을 하는 것이다.


무언가를 창조하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이 자신을 표현하고 스트레스를 받는 문제에 집중하는 것을 멈추게 한다.




음악은 대단한 스트레스 해소제다.


마음을 진정시키는 음악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잘 알려져 있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진정과 진정이라고 믿는 음악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다.


올바른 음악은 여러분이 긴장을 풀고 깊게 숨을 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뇌의 세로토닌 수치를 증가시킬 수 있다.




스트레스가 당신을 최대한 이용하게 하는 것은 쉬울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문제가 당신을 소비하게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삶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통제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라.